여행/숙소정보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 및 숙소는 어디? (feat.펜션정보)

오티쳐 2022. 11. 2. 22:41
반응형
반응형

 

충격과 반전의 최종 결과를 가져왔던 나는 솔로 10기가 드디어 지난 주에 막을 내렸습니다. 회기를 연장 또 연장해줬으면 좋겠다고 생각될 정도로 큰 화제성을 몰고 왔던 10기였죠. 무엇보다 돌싱특징이어서 그런지 짝을 찾고 있는 미혼분들 뿐만 아니라 기혼 분들에게도 많은 재미와 감동 그리고 반전을 선사했던 기수였습니다.

10기가 막을 내리고 이제 드디어 나는 솔로 11기가 방송되는데요, 이번 나는 솔로 11기는 테프콘씨께서 사전에 스포 아닌 스포로 ‘비주얼’ 특집이다! 라고 언급할 정도로 미남미녀의 출연자 분들께서 대거 등장하실 것으로 예상되면서 시청자들의 많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1기 숙소
나는 솔로 11기 숙소 [출처: 나는솔로 방송분]

 

비주얼 특집 나는 솔로 11기 출연자들 비주얼갑!


이번 나는 솔로 11기는 mc들과 이미 촬영을 마친 제작진들이 킹받을 정도로 비주얼 of 비주얼이라는 화려함을 장착했습니다. 블랙셔츠에 선글라스를 끼고 “괜찮은사람이 있다면 올해라도 결혼할 수 있다!”라는 포부를 밝히며 등장하는 영식님은 선글라스로 얼굴을 살짝 가리기는 했지만, 이미 예고편을 보신 많은 분들이 환승연애2의 희두씨를 닮았다고 하며 많은 기대를 안기기도 했습니다.

 

또한 “웃기고 털털하지만 이러한 모습을 좋아해줄 수 있는 남자를 찾는다!”라는 여성출연자분은 털털한 성격과 대조되는 여성스러운 미모와 의상으로 등장하여 어떤 반전을 안겨줄지 기대가 됩니다.

 

 

나는 솔로 11기 남출연자 검은셔츠
나는 솔로 11기 영식님 [출처: 나는솔로 방송분]

 

나는 솔로 11기 여출연자 검은생머리
나는 솔로 11기 순자님 [출처: 나는솔로 방송분]

 

경기도에 위치한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


비주얼갑! 지난 나는 솔로 10기는 경주에서 촬영되어 경주 곳곳의 핫플레이스와 가볼만한 곳들이 데이트 장소로 등장하여 시청자분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는데요, 이번 나는 솔로 11기의 경우 서울에서 멀지 않은 동두천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수도권에 살고계신 시청자분들이라면 방송 시청 후 가깝게 서울 근교 나들이로 한 번쯤 가볼만한 위치입니다. 

경기도 동두천에는 소요산과 탑동게곡과 같이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관광명소 뿐만 아니라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 동두천 자연휴양림 등이 위치하고 있어서 양주 및 포천과 함께 가족단위로 여행하기 좋습니다. 

 

나는 솔로 11기 숙소 및 펜션 정보


비주얼갑 특집이라 불리는 나는 솔로 출연자분들을 더욱 빛나게 해줄 이번 나는 솔로 11기 숙소는 어디일까요?

바로 동두천에 위치한 <니지모리스튜디오>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일본 에도시대를 그대로 재현한 일본마을이자 일본테마파크입니다. 이미 SNS상에서 핫플레이스로 주목을 받으며 일본 의상인 기모노를 체험하거나 료칸 숙박 등을 즐기는 모습들이 인증샷으로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니지모리스튜디오 위치
니지모리스튜디오 위치

 

니지모리스튜디오
니지모리스튜디오 [출처: 니지모리스튜디오 홈페이지]

 

니지모리스튜디오는 일본 배경의 사극 촬영 시 제작비를 절감하고, 일본 현지 촬영의 에로사항과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용의 눈물, 여인천하 등을 제작한 故 김재형 감독님과 함께 만든 드라마 세트장입니다.


이곳은 드라마와 영화 세트장으로만 사용되다가 작년부터 일반인들에게 관광 형식으로 입장할 수 있도록 개방하면서 니지모리스튜디오 내에 있는 숙박시설인 료칸도 이용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니지모리스튜디오 료칸 정보


니지모리스튜디오의 숙박시설인 료칸은 일본 소품과 작품들로 꾸며져 있어서 일본문화를 실제처럼 즐길 수 있는데요, 무엇보다 히노끼탕과 개인야외온천이 마련되어 있어서 일본온천을 국내에서 경험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비용은 적게는 50만원부터 많게는 85만원까지 구성되어 있고, 료칸크기와 개인 야외노천탕 사용가능 여부, 그리고 히노키탕 타입별로 가격차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방문객 수와 방 크기 고려하셔서 예약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평일 고객에 한해서 모리의상실 기모노까지 대여 가능하다고 하니, 일본 전통의상과 함께 사진을 남기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솔깃할 만한 구성일 듯 싶습니다. 

 

 

모리의상실 기모노
모리의상실 기모노 [출처: 니지모리스튜디오 홈페이지]

 

니지모리스튜디오 료칸
니지모리스튜디오 료칸 [출처: 니지모리스튜디오 홈페이지]

 

니지모리스튜디오 료칸
니지모리스튜디오 료칸 [출처: 니지모리스튜디오 홈페이지]

 

 

#노키즈존

니지모리스튜디오의 그릇과 소품들은 일본에서 건너온 것들이며 150년 가까이 된 오래된 물품들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19세 미만 미성년자 및 반려동물 출입을 제한하고 있고, 야외촬영장 특성상 위험요소가 있을 수 있어 안전상의 문제 때문에 입장을 제한하고 있다고 하니 혹시 자녀분들과 함께 방문할 계획이신 분들은 꼭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료칸 예약 바로가기

 

[니지모리 스튜디오&료칸 - 료칸 프로모션 1주년 기념]

국내여행 촬영장소지 테마파크 드라마 영화세트장 국내료칸

nijimori.modoo.at

 

[여행/숙소정보] - 나는 솔로 10기 촬영지 및 숙소는 어디?(feat.펜션정보)

 

나는 솔로 10기 촬영지 및 숙소는 어디?(feat.펜션정보)

안녕하세요 오티쳐입니다😎 요즘 제가 한창 재미있게 빠져있는 프로그램들이 있는데 바로 연.애.프로그램들입니다. 연예인도 아니고 일반인들 짝 찾는 프로그램을 왜 봐❓❗라고 했던 과거의

ohteacher0112.tistory.com

 

반응형